UPDATED. 2024-04-18 10:32 (목)
티스캐너, 11월 한 달…비씨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골프엔BC’ 실시
티스캐너, 11월 한 달…비씨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골프엔BC’ 실시
  • 이은자 기자
  • 승인 2018.11.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30(금)까지, 티스캐너앱으로 선결제 특가 상품 10만 원 이상 비씨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 7% 즉시 할인
11월 중 ‘2018 LAST 타임세일’, ‘보이스캐디X티스캐너’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엔BC’ 이벤트 배너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엔BC’ 이벤트 배너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11월 한 달간, 비씨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골프엔BC’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비씨카드로 티스캐너의 선결제 특가상품을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를 통해 최종 결제 전 이벤트 할인쿠폰을 다운 받은 후 비씨카드를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또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올해 마지막 ‘타임세일'과 ‘보이스캐디'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티스캐너의 올해 마지막 ‘타임세일’은 오는 14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골프존카운티 안성W를 비롯한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1인당 1만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티타임을 예약 후 라운드를 마친 예약자 전원에게는 키라볼 1더즌을 100% 제공한다. 단 이벤트 티타임의 구매는 우선 선점 후 5분 내 결제해야 하며, 결제시간 내 다른 티타임 선택은 불가하다.
 
그린피 할인권 및 보이스캐디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16일까지 티스캐너 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본 골프장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티스캐너 1만 원 그린피 할인권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이스캐디 T2 1대(3명)를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또 보이스캐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6일까지 티스캐너 앱 또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올해 10월 출시된 신제품 보이스캐디 CL버건디 레드 1대(1명)를 증정한다.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 강신혁 팀장은 “편리한 골프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캐너가 11월에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가격 할인의 타임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스캐너를 통해 가을 골프를 즐기고, 기분 좋은 이벤트와 가격 할인의 혜택까지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11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